Update: 굿바이! 뱃살 (Healthcare & Fitness)

굿바이! 뱃살 1.0.2


Category: Healthcare & Fitness

Price: Free, Version: 1.0.1 -> 1.0.2 (iTunes)

Description:


탄력있고 매끈한 복근!!!
계속 부러워만 하실 건가요?
지긋지긋한 뱃살! 이제 집에서 혼자 운동하면서 없애봅시다.

* 이 애플리케이션은 근접센서가 있는 iPhone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* 사용방법
1) 깔개 혹은 매트, 이불 위와 같은 곳에 누울 자리를 잡습니다.
2) 누운 뒤 다리는 쇼파 혹은 의자에 직각으로 무릎을 굽혀 올립니다. 없다면 다리를 직각으로 들어올리셔도 됩니다.
3) 굿바이! 뱃살을 실행시키신 뒤 운동 설정을 하세요.
- 운동모드: 설정모드(설정된 세트와 횟수를 기준으로 운동), 자유모드(하고 싶은 만큼 혹은 시간을 정해두고 운동)
- 운동강도: 쉬움, 보통, 어려움(강도가 높아질수록 상체를 더 많이 올리셔야 합니다.)
- 설정: 운동모드에 맞게 세트, 횟수 혹은 시간을 선택
4) 주의 사항을 읽으신 후 아이폰을 손으로 감싸쥔 후 아이폰 화면이 있는 쪽을 머리나 목 뒷면에 밀착시킵니다. 이때 아이폰 앞면의 근접센서가 충분히 가려지도록 해야 합니다.
5) 밀착 후 잠시 시간이 흐르면 시작하라는 음성이 나옵니다. 이때 운동 모드에 맞게 윗몸일으키기 동작을 하시면 됩니다.
- 아이폰이 머리나 목 뒷 부분에서 떨어지거나 하여 근접센서가 가려지지 않게 되면 경고 음성이 나옵니다. 이때 다시 밀착시키시고 시작 음성을 들으신 후 운동을 재개하세요.
- 윗몸일으키기는 손으로 목을 잡아 당기는 운동이 아닙니다. 양 손은 아이폰을 머리나 목 뒷 부분에 밀착시키는 역할만 하도록 하시고, 배 근육으로 상체를 들어 올리셔야 합니다.
- 중간에 운동을 그만두고 싶으시면 화면을 5회 연속 터치하시면 됩니다.
- 상체는 완전히 내리시고 올리셔야 측정이 됩니다.
- 천천히 바른 자세로 운동하세요.
6) 운동이 완료되면 기록탭에서 운동 기록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- 운동 기록은 개별 혹은 전체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. 전체 삭제는 Log History글자 부분을 터치하시면 됩니다.
7) 꾸준히 운동하셔서 남부럽지 않은 탄력있는 복근을 만들어 보세요.

* ㈜휴원 홈페이지: http://www.hu1.com
* ㈜휴원 트위터 공식 계정: @huone_incWhat's New

- iPhone4 Retina Display 지원 및 UI 일부 수정
- 사소한 버그 수정
- ADCall 배너 광고 적용
굿바이! 뱃살



Reference: http://ping.fm/e5p9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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